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7월1일로 밸패 미룬 거 이거때문인듯?

폴리라슈
댓글: 2 개
조회: 2646
추천: 8
2026-06-23 20:08:30
암만봐도 지금하면 일주일동안 개쌍욕 쳐먹을거 뻔히 느껴서

7월1일 대규모패치 해서 사람들 혼란스러울때 꼽사리로 밸패 집어 넣어서

일단 할 일 많아서 할 일 해야되니 욕할 에너지 분산시키려고 수쓰는거 딱느껴지는듯 ㅋㅋㅋㅋㅋㅋ

7월1일에 하면 사람들 렙업하고 신규컨텐츠 하느라 정신없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보인다 증말 속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Lv36 폴리라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