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퇴근한다 ㅇㅇ

돌아보기
댓글: 5 개
조회: 244
2026-06-24 00:12:47
아니 ㅅㅂ 인터넷에서 병신같이 논다고

현생 십창낫다고 생각하지 말라니까?

막 틀림없이 이새낀 좆병신이라고 믿어의심치않는데

멀쩡하게 대기업 다니면서 사회생활하니까 막 아닌거같아?


나 군대도 빡센곳 다녀왔고 인생 열심히 산 사람이고

키는 크지 않지만 와꾸 ㄱㅊ아서 여자 만날만큼 만남

걍 여기서 분탕을 치고싶은 사람일뿐임

자꾸 나한테 멀 인증해라마라 하지마

어차피 바로 다 되는거고 하자마자 런칠거아니냐

이것도 대체 벌써 몇번째임

난 인겜에서도 현실에서도 존나 사실 번듯함

여기서 내 스트레스 푸는거임 ㅇㅇㅋ

난 니들이 싸우는게 너무 좋아 계속 싸웠으면 좋겠어

영원히 이 싸움이 끝나지 않길 바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