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본케치유지만 풍바라지도않아

강화의상실
댓글: 11 개
조회: 158
2026-06-24 01:53:46
근데 너내 진짜 풍자체가 진짜 오벨이라고생각하지 않는다는거야??

그냥 치유가 자꾸 뺏어가내 뭐내

풍을 자꾸 언급하고 이슈가 되니까

그게 오벨인게 들킬까봐 더발악하는거아니냐고

풍 바라지도않음

그리고 탄지로저 사람은 어비스에서 무적과 인던에 풍을 동일선상에 놓던대

무적과 비슷한 스티그마있자나??

그럼 풍과비슷한 스티그마 주는게 뭐가 뺏어간다는거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