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들 빛을 보려면 막기나 피흡부터 손봐야하지 않나?

아이콘 밸비
댓글: 7 개
조회: 298
추천: 2
2026-06-24 08:01:06
마도라 피흡 빙시된거보고
이제 피흡 빙시라 다들 고생하겠거니 했는데

마도만 빙시된 수준이네

막기는 막기대로 아니 막으면 딜 감소정도로 피는 까여야지 개초딩 무적스킬을 줘가지고 3번연속으로도 사용하는데 거기다가 저회는 덤 피격자체가 일반적으로 발생하기가 힘드니 치유가 필요 자체가 없다 라고 생각하는 애들이 많지

난 살성 피흡하는거보고 뭐임 피흡 조정된거 아니었나? 싶었다니깐
푸섬에서 버섯포자 쳐맞으면서 피흡하는데 이게 맞냐?

치유가 필요하겠냐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