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들 20k 이상 안올라간 이유

아이콘 사킴
댓글: 1 개
조회: 429
추천: 1
2026-06-24 09:47:44
오늘 패치로 남툴이 내려간 검성이나 호법같은 고점에 맞춘게 아니라

중간에 맞췄기때문에 위에는 내려오고 아래는 올라간게 맞는거임

근데 이상황에서 50k는 오른다매 치페미련들아 라고 까는거는 스스로 병신인걸 인증하는거


물론 세팅장애 무지성 꽹과리충 파쌀치는 닥치는게 맞음

Lv50 사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