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를 패싱해야하는 이유

키가작아슬퍼
조회: 239
추천: 1
2026-06-24 08:07:12
치유 이씹련들은 18연버프중에도 만족을 못하고 징징거림 ㅋㅋㅋ
남준이도 이제 아는거지 어? 버프를 해도 지랄 안해도 지랄이네?
그럼 차라리 머리아프게 상향보단 패싱하면 어짜피 지랄할새끼들인데 괜찮자나? 이생각할듯 ㅋㅋㅋ
치유 살밑딜이면서 매번 징징거리는것도 보는것도 지겹다

Lv12 키가작아슬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