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왜 매번 두번일을 쳐하냐

룩엣미
댓글: 18 개
조회: 618
추천: 1
2026-06-24 08:09:09
액티브 3~4개 쓰는 직업이랑 액티브 6~7개 쓰는 직업이랑 아직도 남툴 차이 존나 많이나고

억지로 쓰면 남툴은 오르는데 실압근 박살 나는 구조인데 

뭐 어쩌라는거야 ? 

그럼 액티브 뻥으로 남툴은 높은데 실성능은 그에 미치지 못하는 캐릭은 계속 상향받는거네

진짜 일 뭐같이한다 너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