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살서 ㅇ개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선생
댓글: 1 개
조회: 508
2026-06-24 08:49:12


정확히 맞았죠? 일부 살성들 떨어진새끼들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룡들은 올랐다고함 

이전에는 무기 스텟으로 남툴이 적용됐다하면 

이제 무기 등급으로 바꾼듯 

이전에 분크메나 나트하라나 바꿔도 얼마 안오르던거 

그런게 좀 바뀐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