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 치유 거절안한다

개솔하면꼽줌
댓글: 19 개
조회: 278
추천: 1
2026-06-24 12:21:32
난 치유가 참 좋음

물론 쌀치는 싫은데

궁성이라 3성역 진도빼려고 신청하면 올 거절당했다

근데 동섭 치유가 신청안되면 자기가 깐부해주겠다고해서

5일동안 잘다녔다 물론 거절당하고 귓으로 치유깐부있습니다
보내니까 초대주더라

덕분에 너무 잘갔고 지배자도 땄다

그래서 명화런 할 때도 깐부해줬던치유 데려가서 명화도먹여준다

궁성 놀아줘서 고맙다 치유

치유 파티신청넣으면 다받을게

좋은 기억 가지고간다! 치유 항상 화이팅이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