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결국은 이번 주에 아르카나 또 완자 당한 거임

밤비밤비노
댓글: 4 개
조회: 372
2026-06-24 13:54:06
알 사람은 다 알 거임 엑티브 스킬 주력에만 20렙 주고 패시브 몰빵치는 게 실제로 dps는 훨씬 높게 나올 거라는 거 근데 이번 패치로 패시브 점수는 다 깎아놔서 아르카나 엑티브 쓰잘데 없는 스킬에 20렙 덕지덕지 처 박아둔 애들만 남툴 변통이 아마 적을 거임

쓰잘데기 없는 엑티브  >>>>>>>>>>>>>>>> 메이저 패시브 
남툴 기준 훨신 벨류가 높은데 실 전투력 측정할려고 패시브 점수 다 깎은 판단이 맞는 거냐 남준아?ㅋㅋ

Lv21 밤비밤비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