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주 원정, 초월 돌면 안되는 이유가 뭔가요??

아이콘 띵동1
댓글: 4 개
조회: 391
2026-06-24 14:09:44
어차피 이번주까지만 쓸 수 있는 주간 오드는 다 쓰되, 오드에너지+2000 까지만 채우면 되는거 아닌가요?? 

자연증가하는 오드에너지까지 모으겠다고 안쓰고 주간 오드에너지까지 버리는건 너무 손해라고 생각되는데..

그리고 담주에 어차피 오드패스 낼거구요

그렇지 않나요??

Lv34 띵동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