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ㅋㅋㅋ 살성이 말하는 후피증

데스드래곤
댓글: 1 개
조회: 384
2026-06-24 22:39:55


ㅋㅋㅋㅋ 후피증 마석 1줄 =  공 85 효과 ㅋㅋㅋㅋㅋㅋㅋ

펫이해도작 1페이지 전부안한사람이 후피증 마석1줄 띄운거랑

ㅋㅋㅋㅋ 펫이해도작 추공 16 맥스로 4개 띄운사람보다 더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들 마석2000개 써서 공10 3개 띄울때


살성은 후피증 마석1줄띄우고

우린 후피증 떔에 남툴 손해보는데,  후피증 맞춰서 존나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피증 마석 1줄 띄운게 뭐 대단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

Lv3 데스드래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