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 정령 개 ㅈ 같아서 못해먹겟다 진짜 ㅅㅂ 진짜 하

령이
댓글: 9 개
조회: 390
2026-06-24 13:47:56
무스팰 1넴 5똥에서 고대정령 터지는것도 ㅈ같은데

ㅅㅂ 막보 돌진 삼찍 브레스 다시 중앙가고 앞뒤

ㅅㅂ진짜 ㅈ만한 체방은 이해하겟는데 이 이속이랑 행동력으로 진짜 

ㅅㅂ 진짜 못해먹겟네 진짜

왜 나만 이렇게 피곤하고 존나 하나하나 다피하고

쫒아갈때조차 내쪽으로 브레스 안쓰길 기도해야되냐고 

진짜 ㅅㅂ 진짜 못해먹겐네

Lv3 령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