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무스펠가더 활용 질문좀 드립니다

아이콘 핑크푸
댓글: 7 개
조회: 272
2026-06-24 14:08:36
치유성입니다

환영 유일무기 5돌

두르바티 가더 5돌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스펠 가더가 나왔는데 자연빵으로 전투속도, 무피증이 붙어나온 상태입니다

유일-영웅 계승 1회남았고 5천만키나

다음주에 변경권2장이 되서 무기로 바꿀까 했는데 옵션이 자연빵으로 너무 잘나와서 여쭤보아요

고수님들의 고견 기다리겠습니다!

Lv81 핑크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