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다시 아툴로 돌아가는게 맞을듯

그냥안할란다
댓글: 5 개
조회: 357
추천: 2
2026-06-24 09:30:47
남툴패치의 기준도 설명도 없이 제멋대로고

아툴은 그래도 사람들이 납득할만한 수치였고 패치를 하더라도 정확한 설명이있었음

그리고 사실 남툴 50낮아도 딜 잘나오게 세팅한 사람들 엄청 많이봄

반대로 남툴이 680~700이래도 딜이 저게맞나 싶은 사람들 꽤 많음

걍 다시 예전 아툴로 돌려주면 난 그걸로 맞출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