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기공격력 남툴 차이 생각했던 애들은 빙쉰들인가?

아이콘 마라탕
댓글: 31 개
조회: 1805
추천: 6
비공감: 1
2026-06-24 12:11:59
아이온1처럼 무기공격력을 기본 계수로
곱해지는 시스템 아닌건 1월 전에 실험으로 나왔고,
그래서 무기깡공이 추가공이랑 큰 차이가 없는데

기껏해야 전곤이랑 대검이랑 무기공격력 100~200차이 아니었나?ㅋㅋ
무기공이 깡공보다 유의미하게 좋은 점도 없는데
공 100~200차이로 남툴 50K씩 차이난다고 상상하고 있었던거임??
소름끼친다.. 그들의 지능에..

Lv36 마라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