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ㅈ목질 딱 질색인데

아이콘 쵸루
댓글: 7 개
조회: 260
추천: 1
2026-06-24 16:03:58
이 게임은  친목질로 얻는 이득이 생각보다 있음
그렇다고 공식적인 레기온 컨텐츠가 있는것도 아님 ㅋㅋ
비공식으로 좆 비벼야함
조금 과장해서 말하자면 퇴근하고 사회생활을 인게임에서도 해야할것 같은 기분. 실제로 출근충. 하루종일 같이 있는 백수들이 더 뭉치기 쉽지.

요즘 트렌드랑 맞지 않아서 이런게 살짝 피곤함

공팟성역은 서로의 불신과 혐오로 가득하고 특정직업을 배제하고  숙코와 모바일이 판을 치고 ....배럭 호법보다 딜 낮은 딜러 어떻게 하면 좋아.

뭐 이리 걸림돌? 이 많은지...

그래도 아직까지는 할만해 ㅠ ㅠ

나랑 비슷한 생각드믄 사람 없나

Lv60 쵸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