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형들 오드에너지 질문

아가사제
댓글: 4 개
조회: 270
2026-06-25 12:22:16
이거 지금 상점에서 산거랑 물변한거랑 출첵으로 매일 2개씩 주는것들 잇잖아 이거 7월1일이면 없어지는데
현재 충전되어잇는 오드에너지 량도 있으니까 다써야되는거잖아?

그럼 오드에너지 충전 최대량이 어디까지 충전되는거야?
현재 남아있는 오드에너지량이랑 지금 사놓은것들이랑 출첵으로 받는것들 계산해서 어느정도는 소모해놔야할거같은데 이거 맞지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