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참 안타깝습니다..현 상황이

뚜둘기
댓글: 15 개
조회: 377
추천: 1
비공감: 4
2026-06-25 13:37:39
데미지가 좋은 살성은

데미지가 약한 궁성을 이끌어주고

치유와 호법 행복하게 서포팅을 하며

검성과 수호성은 웃으면서 탱킹을 하고 

마도성은 강력한 딜을 주며 정령성은 보조딜을 하며

모두가 행복한 게임을 할 수 있었을텐데

싸우지말고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한다면 

이런 상황은 안나왔을겁니다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Lv10 뚜둘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