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는 친구들이랄 겜해서 아직까지 밸런스 체감못함

쿠쿠리아
댓글: 4 개
조회: 181
비공감: 1
2026-06-25 13:41:01
물론 딜러군끼리는 체감함

나 650k 라도성
동생 720k 검성
친구1 600k 살성
친구2 680k 치유성
이렇게 넷이 가거나, 살성친구 대신 동생친구 1 550k 호법성 이렇게 겜하는데

우린 딱히 밸런스 이야기 잘 안함.
한때 특정직업이 말도 안되게 쎄던 시기에는

와...졸라 쎄다 뭐 이정도?

이거말고 진짜 그냥 인생사는 이야기밖에 안함
그리고 동생친구1은 대학교 조교인데 뭐 같은 동문들이여서

그냥 요즘 1학년 애들 썰들음

Lv2 쿠쿠리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