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드없어서 할거 없다는 사람들 이거해라

갸꿀
댓글: 9 개
조회: 294
2026-06-26 09:32:53
1. 시즌 미션 털기 ( 부캐 시즌미션 포함 초월 , 악몽 등등 ) 

2. 무스펠 트라이팟가서 신호등 터트리기  

3. 어비스 랭킹작 

4. 부캐 크라오 어려움으로 오드털기 ( 한판당 2분컷 사념 ,의지 개꿀 )

5. 초월 랭킹작

6. 악몽 랭킹작 

7. 베럭 만들어서 봉던 돌기 ( 베럭은 많을수록 좋음 )

8. 어비스 사냥 (  키나 벌이 제일 꿀인곳 ) 

9. 시즌 상점 쇼핑 

10. 기간제 티켓 모두 사용 ( 성역 , 각성전 , 일던 )

11. 버스 기사로 키나 수급 

12. 슈고상인 들어가서 잔몹 궁병 1명 데리;고 구석탱이 가서 숨어있기

13.  모아놓은 마석 상금 영석 , 마석으로 제작하기 

14. 채집하기 

15. 오드 채집하기 


할꺼 ㅈㄴ 많은ㄷ ㅔ?

Lv42 갸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