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애들아 엄한사람이 욕을 먹었는데 이거 해당 당사자분한테

쿠쿠리아
댓글: 21 개
조회: 325
2026-06-26 10:18:35
이야기라도 드려야하는건지 
아니면 그렇게 크게 이슈는 안됐는데 

그냥 말을 아껴야 할지 

막 너무 혼란스러워서 

내가 커뮤니티를 많이 안해봐서 잘 갈피가 안서는데...

옆집커뮤니티에서 맘에드는 커마 하나를 찾았고 그 당시 뭐 콜라보 의상 다 샀다는 글 글쓴이 마커해뒀다가 
하나 긁어서 짤처럼 가지고 있었어. 

솔직히 다 까고 말할게 
뭐 어떻게 받아드릴 지 모르겠지만 여자임;; 

그냥 커마가 잘생겨서 긁었고, 커마 주실 수있냐 댓글 달았는데 씹혀서 그냥 긁어놓고 짤처럼 사용했음... 

어제 밤셈 근무하다가 콜라보글에 삘도 받고, 솔직히 너무 징징무새 많아서 밸탭 생겼다는 거 보고 
게임에 다들 너무 과도하게 요구하고 무리하라고 부채질 하는거 같아서 

워딩 강하게 해서;; 글  썻음 

근데 거기 댓글 다신 한분이 그 커마로 아툴 따셔서 저격태워버리신거야...

사람이 미치겠는거지 ;; 일단은 수습은 해야하니까 지웠는데 

내가 병크태운건 맞는데 솔직히 저 커마분이 마켓에서 사신 커만지 마켓에 등록된 커마인지, 아니면 저 커마주인이 정말 저분이 맞으신지(의상이랑 뭐 눈에 다이아몬드 문신 보면 맞는거 같은데)

저분이 유동닉이신데 명확한 지를 모르겠고 일단 저 글의 대상한테 연락을 드리는 게 맞는 지 감이 안잡혀서 
지혜를 좀 나눠줘... 



Lv4 쿠쿠리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