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우린 이미 완자 사건을 한번 겪어봤다

아이콘 논리야놀자
댓글: 3 개
조회: 206
2026-06-26 14:16:19
이걸로 한번 많이 떠났는걸 경험해봤음

완자의 문제점
1. 쌀먹, 찍먹들이 꽹가리 친다는게 문제 
- 얘들 어차피 완자해줘도 잘해봐야 1,2개 맞추는게 끝임. 더 중요한건 얘들은 어차피 오래할 애들이 아니기때문에 조금만 맘에 안들면 바로 접는애들임. 
남준이가 얘들 말 들어주다가 나름 열심히하는 애들 꺽이게 만들었음


2. 상위 템 나오지도 않았는데 뜬금없는 응,기룡 완자행 
보통 신규 상위템이 나와서 완자가 되야되는데 응,기룡이 마지막템이었는데, 갑자기 어느날 완자시켜버렸음.
이 문제는 1번 문제에서 비롯된거긴함

이 문제를 남준이는 확실히 인지했기때문에 이번엔 꽹가리 암만쳐도 안될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