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리고 요즘 메타는

그우뮝
댓글: 11 개
조회: 196
2026-06-26 17:41:25
메이플처럼 내가 박은 시간만큼 무한히 성장할 수 있는게 대세지

일주일 할당량 가둬놓고 하는 스펙업이 무슨의미 있냐

오드 에너지 삭제하고 무한히 던전을 돌 수 있게 해줘야지

제한을 하는건 성역같은 레이드나 횟수제한을 하는거다 남준아

그러니까 로아도 던파도 메이플 상대가 안되지

요즘 트렌드는 

내가 이번주엔 훨씬 몰아서 쌔지고 싶은데

왜 돼지우리마냥 정해진 배급 받아야 하냐? 에 거부감 든다

그거 말고도 스펙업 할 수 있는게 다양해야 RPG인데 아 걍 ㅈㄴ 짜쳐

모바일로 할거면 모바일만 쳐 내던지 PC로 할거면 PC로만 쭉 밀던지

실력은 없는데 욕심만 가득해가지고 둘 다 잡으려다 다 쳐 놓치지 말고

Lv7 그우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