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 진짜 정복/초월 충전권 설계는 ㅈ같이 해놨네 진짜

간다가자
댓글: 3 개
조회: 216
2026-06-26 19:10:31
왜 시발 먹을 수 있는 한계를 처 만들어 놔 가지고 

충전권 먹을 때 시이발 존나 생각하면서 먹어야 되냐고

처치 회수 다 털었는데 시발 모르고 보상회수 처먹어서 충전권 다 털지도 못하네 

충전권 만든 개발자는 좀 생각을 해라.

 딱봐도 유저 발작 버튼인데 이걸 시이발 충전권 생길때부터 지금까지 방치를 하네 

Lv31 간다가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