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시 사기꾼의 나라 대한민국

그우뮝
조회: 307
2026-06-26 20:45:30
대리파티가 저렇게 많으면 이제

한명 사칭해서 대리기사라고 말한 다음

숙코도 확클팟 가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방 당하면 다시 리트하고 무한반복 악용해야쥐~~

혹시 알아?

운 좋으면 바로 그냥 지배자 따겠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더 개꿀인게 지들도 대리기사 대놓고 위법 행위 해서 

우리가 다른 캐릭 사칭해서 기사로 들어가도 알빠 아님 쟤네가 원인제공 한거로 되서 ㅇㅇ

악용 ㄱㄱㄱㄱ 

Lv7 그우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