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탈출은 능지순이라고 말했던사람들이

블레르
댓글: 7 개
조회: 563
2026-06-26 22:08:48
진짜 능지가 높앗던게 맞다..

지금 고점물린애들 봐라 탈출하고싶어도 못함..

재밌다고 열심히 포장하자면 게임은 조져지는중..

나같은 중간쯤에서 어슬렁거리는사람들이야

투자대비 아쉬울거 없고

사실 글섭열리면 꿀빨 인원 몇명짜서

살성으로 개같이 꿀빨면댐

근데 고점물린애들은 이도저도못함...

측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