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옆동네 가면 아직도 무스펠로 징징거리는 애들 많던데

여물어
댓글: 2 개
조회: 309
비공감: 1
2026-06-27 04:12:14
이유가 뭐임? 출시 1달도 넘었고 공략은 이제 사골까지 우려낸 것들이 존나게 넘쳐나는데 뭐가 그렇게 불쾌하고 좆같은지 잘 모르겠음

하나 추측해보자면  개고기만 먹고 싶은 쉰내들이 던전 공략 제대로 안 보고 트팟 가서 똥지리고 욕 처먹고 징징거리는 게 아닌가 싶기도? 아님 말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