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 대부분 유저들 진짜 줜나 웃긴거 ㅋ

쿵치딱님
댓글: 10 개
조회: 426
2026-06-27 05:04:07
https://www.youtube.com/shorts/eJHB5BMCy-s

유튜버 정령 깔개 '근팔' 이 새끼가 한 말인데

무스펠 몇 일 동안 쳐 박다가 광폭 보기 얼마 안남은 시점 전에 클리어 한 영상 보았더니 

클리어 10초 전 본인의 입으로 "이 쉬운거를" 이 지랄 하는 거 보고 줜나 웃기더라 ㅋㅋㅋㅋㅋㅋ

그래 후련한 마음에 터져서 나오는 말인건 알겠는데 그냥 존나 웃김 ㅋㅋ

마치 자기는 확신을 가지고 본인은 실력이 완벽 하다는 마인드로 "이 쉬운거를" ㅋㅋㅋㅋㅋㅋㅋ

씨발 진짜 개 병신 같음 마치 본인은 잘 못 하나 없이 오로지 남들의 의해 내가 못 깬다 하는

과도한 자존감을 가진 병신들이 너무 많음 ㅋㅋ

Lv7 쿵치딱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