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게임 접어야 하나?ㅠ

뭘봐쉬빰
댓글: 19 개
조회: 709
2026-06-26 23:03:05
오늘 친구 2놈 계정 영구정지 당했다네요;

재료 키나 싹다 팔고 접어야 하나?

불안해서 못하겟는데;


친구하고 물어봣는데 일바빠서 3주동안 매주 화요일때만 접속해서 6캐릭 크라오 어려움 오드 녹엿다고 하네요

크라오 어려움만 다니면 작업장으러 인식 되나요?

Lv4 뭘봐쉬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