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이온의 모든 패망의 시작은 응기룡임

액트
댓글: 11 개
조회: 942
추천: 7
2026-06-26 19:12:25
시즌1에 나와서는 안되는 템이 시작부터 등장
루드라가 잡히기 시작한 시점부터 너도나도 과금력 되는분들은
무기 가더 응기룡을 맞추기 시작함
그로인해 명암룡과 인던템은 병신이 됐고
당연히 더 쌔야되는 어비스템도 어비스에서 응기룡에 개처발리는
개병신 벨론스 좃망테크가 시작됨
응기룡은 절대로 시즌1에 나와서는 안됐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