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궁성 선타 케바케라고??

조조야
댓글: 11 개
조회: 319
2026-06-26 20:33:06


이상하게 내가 만난 궁성들만 이러는거냐?

오늘도 푸숨 궁성 2명 만났는데

여지없이 선타침, 뒤에 사람들 안와서 기다리고있는데

왜 선타치냐고 격앙터트리냐고 얘기하니깐

뭐가 잘났는지 그걸 왜 기다리고있음? ㅇㅈㄹ

왜 내가 만난 궁성들은 항상 이러는거임?

걍 궁성 안받는게 맞음, 직업혐오 갈라치기가 아니라

적어도 내가 만난 원거리중에 유일하게 궁성만 저럼

Lv14 조조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