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PvP 이게 재밌냐? ㅋㅋ 균열지대니 뭐니 기대 존나하게하더니

허니러버
조회: 365
2026-06-26 22:05:12
아이온1 드레드기온 같은거 안만들거야?

피빕형 인던 만드는게 어려워?

시1발 400대 400은 무슨 렉만 오지게 쳐걸리고

원거리가 조빠지게 딜넣고 우르르르 가서

허수아비 보스 치다가

와 이겼다 시발! 보상 금훈장 달달하고~

이 ㅈㄹ병 하는게 신규컨텐츠냐? ㅋㅋ

Lv12 허니러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