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뭐? 다른 나라 라방가서 깽판을 쳤다고?

그우뮝
댓글: 1 개
조회: 389
비공감: 2
2026-06-26 20:41:44
와 진짜 너무 잘했다 형들 

바로 그거야

더 추해져도 돼 

아이온2 망하기만 하면 돼

이 개 ㅂ신같은 겜 가만히 있어도 알아서 자폭 잘 하긴 하는데

더욱 더 빨리 망했으면 좋겠다 기대심 개박살 내자 ㄱㄱㄱㄱ

외국 애들 거래소 나눠 구매 안되는거 경험 시켜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뭔 쌍욕이 나올까 너무 궁금하네

Lv7 그우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