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래 1시즌이 제일 잼있었지

아이콘 둥도
댓글: 14 개
조회: 677
추천: 1
비공감: 1
2026-06-26 21:17:35
쌀숭이 세끼들 완화쳐해주고 PVP PVE 템갈라칠때 가장많이 접었음 

그리고 육식 안한다고 무슨 ㅅ1벌 말도안되는 월드맵에 PVE 모드를 만들어주고 ㅋㅋㅋㅋㅋㅋ

그때부터 그냥 아이온이 아닌 다른게임으로 틀어짐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아이온1 했던유저들 PVP템에 몰빵했는데 한순간에 인던 개븅신 되고 다접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