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침팔 영웅템 드랍했는데 얼마에 파는게 좋을까요??

이번엔한당
댓글: 24 개
조회: 455
2026-06-26 19:28:15
제가 침식 돌다기 보스깨면서 드랍으로 침식팔찌 영웅템을 드랍으로 먹었는데 파려고 하거든요??

근디 경매소에서도 적정가격이 안나와있어서 얼마에 팔지 감이 안잡히네요

조만간 권성도 나오고 팔찌 종결템이고 하니까 고래형들이 살려고 하는고 같더라고요

참고) 루팔 월드 경매소 가격 : 1억 5천에 팔리는거 봄

Lv1 이번엔한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