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검성게시판은 이제 컴성게시판이네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이정우
댓글: 15 개
조회: 435
2026-06-26 18:42:54
983 5080 b850m 렘64g msi 32CQ6F, 1기가(KT)
쓰는 나로써는 검성 안한게 후회될 정도네ㅋㅋㅋ

내가 다른 건 모르겠지만 씨퓨는 진짜 x3d가 맞음
아이온2 인텔이슈 그딴거 말고 걍 겜할거면 무조건 x3d가야함 
보드는 걍 b850이면 충분함(asus꺼 추천)
인터넷은 차이없다고들 하는데ㅋㅋ 1기가 쓰면 달라요 님들아...........뭔 차이가 없어 차이가 없기는ㅋㅋ
그리고 인터넷이나 공유기만 바꾸면 되는게 아니라 그 머냐 회선?도 중요한데 회선작업 안하면
빠른거 쓰나마나임

무튼 컴성형님들 때문에 983시세 오르는거 아닌가 몰라ㅋㅋ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