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이온2 일주일 정지.

아이콘 Divison
댓글: 14 개
조회: 697
2026-06-26 18:14:13

필드 사냥 X, 어비스 필드사냥x, 쌀판적 없음 , 펫작매크로 x, 과거에는 매크로 존재를 몰라서 안썼음


남준이나 매크로 써도된다해서 정복,초월, 루드라, 회랑, 슈고에만 인게임, 마우스 매크로 씀


대리 렙업, 대리 성역 한번도 안함,  본인만 계정 사용


딱 한번 의심되는게 슈고에서 늦게 끝난판이 있었는데 경고창 한번떠서 바로 취소한거 딱 한번 있음


다계정 아님


후..ㅠ

Lv77 Diviso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