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RPG에서 연애는 ...사건사고만 봤음

아이콘 야핸데영
댓글: 49 개
조회: 498
2026-06-26 17:11:31



내용 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가독성이 떨어져서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습관이 좀 있어
내가 말할때 주어를 뒤에 붙이는 습관때문에
계속 수정하고 수정하니까 가독성이 개 떨어짐!
이해해형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