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영웅 3회차 계승 어떻게 할까요?

dan484
댓글: 6 개
조회: 357
2026-06-26 15:29:26

 안녕하세요, 이번 시즌이 끝나가는데, 현재 영웅계승 1회가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무기/가더를 진행했고 한부위를 투구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3회째는 5천만키나라서 조금 신중을 기하고 싶은데,

 시즌이 넘어가면 계승 횟수는 무한이고 계승가격은 아직 공개된건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냥 기다렸다가 계승하는게 맞을까요? 

Lv7 dan484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