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니 왜 텔레포트 기능 왜 없는거임????

확장미
댓글: 7 개
조회: 332
2026-06-26 23:15:12
어비스에서도 랜덤 텔레포트주문서좀 만들어줘라
쳐맞으면 그냥 죽어야하는 시스템 자체가 이해가 안된다
죽을거 같으면 텔포 해서 귀한할수 있게 해야지
대장군이나 총사들 오면 죽는거 뻔한데 이럴때 텔포해서 도망 갈수 있는 시스템
만들어 줘라 짜증나서 못해먹겠네

Lv10 확장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