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공팟 무스펠 어려움 클리어한 후기

에이미스마트
댓글: 5 개
조회: 425
2026-06-26 19:18:43
무스펠 출시후(본인 680 살성이었음)

공팟 헤딩팟 참여(일요일부터 참여함)
1주차 - 1넴 잡고 2넴 신호등만 보고쫑
2주차 - 2넴 클리어(공팟에서클)
2주차에 빡쳐서 천지창조 다사서 올림

이때 거의 하루에 5시간씩 박았음
수 목 금 토 일 월 8시부터 새벽 1시
계속박음

그러다가 화요일날 저녁에 한번 클리어 새벽 3시반에 클리어함

이때 살성 너프전이라 ㅈㄴ게 패서 겨우깼음.
신호등도 이때 시간 ㅈㄴ게 박아서 2줄 마스터하고 클리어

3주차 (710k)
공팟에서  여유롭게 1클
한판 남은거 모르고 보통으로 들어가서 시발.. 2신호 끝나고 전멸했음 뭔가이상하다고 생각해서 이거 보통임..?
이러니까 사람들이 제발 나가지말라고 염병떨고 붙잡아서
그냥 화요일새벽이라 클리어해주고나옴..

4주차 (720k)
설렁설렁 클

브로찌 하나는 천장쳐서 받고
하나는 드랍으로먹음
그리고 무기 2개먹음.

Lv26 에이미스마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