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은 1왼 2오 별징,해골징만 생각해라

쿠로사키미치
댓글: 6 개
조회: 432
추천: 1
2026-06-27 10:15:58
그외 모든패턴,기믹은 그냥 자연스럽게 니손가락이 니뇌가 따라간다.

그냥 무조건 1팟은 보스 왼쪽으로가고 2팟은 오른쪽으로간뒤에
딜시작 패턴시작해라. 그러면 무스펠은 그냥 공짜 레이드수준이다

침식보다쉽고 솔까 루드라보다도 내개인적으로는 지렁이가 훨씬쉽다

Lv19 쿠로사키미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