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대리가 결국 이게임을 잡아먹는구나

보코르상향좀
댓글: 8 개
조회: 402
2026-06-27 12:05:12
무스펠 방 전체가 그냥
기사모집방임ㅋㄱㅋㅋ
살다살다 이런게임은 또 첨봄

심지어 본캐도 아닌캐릭에 대해 이해도가 있을까?란 의문이 있었는대
아니나 다를까 비응신들이 기사달고 쳐 들어와서
신호등 한줄 터트리는 새끼들도 대다수임
치유기사새끼들은 힐스킬이 쳐빠졌나
딜도 바닥에 쳐박혀있으면서 힐은 존나게 안줌

이 사태까지 끌고온 NC 진짜 대단하다ㅋㅋㅋㅋ
어이가 털려서 말도안나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