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남준아 지금 해외 다닐때냐?

아이콘 핑크골룸
댓글: 3 개
조회: 301
2026-06-27 13:00:09
지금 게임이 좀먹어가고있는데 글로벌서버 오픈? 에라이 ㅈ이나 까잡숴라 글섭 오픈하자마자 매크로 존나돌려줄게

시즌 말에 랭킹작 완자시켜 그럼 시즌말에 랭킹요소 쳐 오픈하던가 내 티켓이랑 도핑값 돌려줄꺼냐? ㅈ같네 아무리생각해도

챌린저1, 2, 3 이딴 병신같은 칭호 내다버리고 다시 제작해와라 진짜 네이밍 뭐같네

능력치 버프 안줄꺼면 고투 협투 각성전도 외형보상이나 탈것 내놓던가 아니면 개인 혼자 하는 컨텐츠 랭킹에만 쳐 넣어놓던가 밸패 좆박아놓고 초월엔 왜 외형보상주냐? 

이 게임은 아무리 생각해도 그냥 병신 그 자체임 대리, 버스, 매크로, 랭킹 완자, 밸패, 손바닥 뒤집듯이 하는 디렉터의 씹구라 육각형으로 그냥 병신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