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게임이 십덕요소가 좀 있어야함

아이콘 섭섭섭섭
댓글: 7 개
조회: 311
추천: 2
2026-06-27 14:44:35
깊이라고 해야되나
스토리도 있고 조연도 좀 살리고,
악역도 멋있고 이쁘게 만들고, 수평도 만들고..
그래야 빠져사는건데 죽고 죽이는거랑 쌀값빼곤 없는 게임으로 만들었음
지금 다음주 오드 모아놓는다고 컨텐츠 할것도 없잖슴. 컨텐츠도 계속 새로내서 그런거지 할건 뺑뺑이밖에 없는 속빈강정임

Lv55 섭섭섭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