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이온이 ㄹㅇ 망한 이유 팩트로 알려줌 ㅋㅋㅋㅋ

은가누13
댓글: 1 개
조회: 410
추천: 1
2026-06-27 15:52:52


폰으로 해봤냐?

ㄹㅇ 어시스트 모드로 오토 돌리면 3퍼 무한으로 쳐먹는다 ㅋㅋㅋㅋ

걍 아이온은 시작부터 작업장과 한편이었음

각인키나고 지랄염병이고 백날 해봐라

모바일 어시스트 모드 안없애면 작업장은 계속 된다

Lv17 은가누13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