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 존나쉽다 개솔들하지마라.

구깃
댓글: 12 개
조회: 1608
추천: 7
2026-06-27 18:56:17
무스펠을 혼자 한다고생각해봐라
악몽정도 난이도밖에 안된다.

그냥 이걸 8명이서 하니까 ㅈ같은거야.
혼자하면 한두시간이면 깨는걸
앞뒤, 피자, 자비, 불길, 1신호, 2신호, 산모산 등
한사람이 10번 시도에 1번만실수해도 8명이면
최소60트라이는 해야된다는거고 깰 확률은 1%대로 추락한다.
딜 안나오는팟은 못해도 산모산 2,3번 볼텐데 이럼 진짜 개지옥이다.
그래서 첫주 둘째주에 파도이후, 산모산이후 팟도 성불못했던거다.

걍 다같이 실수한번없이 ㅈ같은거 8명이 다 해야 성불한다는거야.
나도 4,50시간 공방 박아서 깼지만
못깬사람들이 못하는게 아니고 깬놈들 8명이
미친놈처럼 다같이 집중해서 깬 ㅁㅊ놈들임.

그러니 깨고나면 와! 재밌다!, 무스펠 깼다. 최고였다!
이딴 소리하는놈하나없고 전부다,
와ㅈ같다,  드디어깼다 개같은거, 어렵지도않은걸 이제깼네
이딴소리 나오는거야. 당연한거임.

보통은 안가봐서 모르겠고 어려움얘기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