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 사실 영포티가 게임하는거 자체가 마음에 안듬

돌아보기
댓글: 2 개
조회: 252
2026-06-27 21:31:45
일단 난 포티되면 게임 안할거임

어릴때 메이플할때부터 애들노는겜에 어른들 와있는거 별로 마음에 안들었음

본인들이 결국은 불청객인데 목소리는 큼 조용히 숨죽이고 사는법이 없음

클럽에가도 나이제한이 있는데 난 게임에도 나이제한 있어야 한다고 봄

아니면 그냥 나이대를 좀 나눠서 서버를 분리하던지 공간을 좀 분리해야함

그냥 불편함 솔직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