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2유저는 로아유저한데 좀 배워야됨 펙트체크

찰린져
댓글: 11 개
조회: 504
2026-06-27 23:19:03
진짜 난 로아도 카제 앞까지 싹다 하고 카멘때도 건슬인데 억까에 파티구직에 수많은 고난을 넘어

이클립스 칭호도 다 따고 다 해봤는데

로아도 숙코, 진도 속이는 놈들 많아. 근데 아2는 넘사벽 수준이야.

로아는 보면 클경이 힘든데 일단 클경 한번하면 두번째 세번째 깬 사람들 모아가면 웬만하면 깨 1시간이던 2시가이던

근데 아2는 뭐? 지배팟, 성불팟, 파도팟 빡숙팟 등등 다 가면 딱 수준이 보여

피자에 디짐, 1신호에서 터짐, 2신호에서 터짐 기타 등등  진짜 아2 평균 유저 기믹 수행 수준 너무 처참하다

아2 유저는 로아유저 욕할게 아니야. 진짜 처절할 정도로 개못해;;

유격 레이드 원조는 로아야. 근데 무스펠 보다 역겨운 유격이 심각할 정도로 많아.

그럼 피지컬 레이드 나오면 아2 유저 달라? 천만에 유격도 못하는 사람들이 피지컬 레이드하면 100일 지나도 못깨

피지컬 레이드는 짤패턴이 38~42가지 정도 되는데 로아는 카멘 최초 피지컬 레이드가 그거 다 외워야 깻어 전조패턴을 모르면 한대맞고 그냥 디지는거고

아2 처럼 피흡이 잇나 물약도 5~6개 제한있고 힐러가 아2 처럼 힐 난사도 못한다고 게이지 채워서 써야되서

진짜 로아 하다가 아2한 유저 입장으로는 평균 아2유저 수준이

너무 처참하고 괴랄해서 답도 없더라.

좀 제발 평균치 좀 올라와라 부탁이다 제발

모르면 그냥 영상 무한 반복해서 쳐보든 무한 트라이팟 가던 제발 어중간하게 와서 성불 파도 기타 등등 이런데
제발 오지마라 그거 그렇게 버스타서 깨봣자 니들 평균 실력 죽어도 안늘어난다.

Lv23 찰린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